본문 바로가기

개념미디어 바싹 채용 못함 공고

개념미디어 바싹 채용 못함 공고

개념미디어 바싹은 살아 있는 게 기적이다. 해서 월급은 고사하고 원고료 주는 것은 상상도 못한다. 그렇다고 바로 폐간하면 박수치며 그럴 줄 알았다 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고, 그런 꼴은 보기 싫으므로 최대한 생명을 연장시키기 위해 다음과 같은 꼼수를 공고하고자 한다. 평소에 입이 근질근질거린 사람, 목구멍까지 나오던 이야기 꾹꾹 눌러 담던 사람, 옆에 지 할 말 못하고 있으면 답답해 죽겠는 사람, 아직 자기가 뭐 잘할 수 있는지 감이 안 오는 사람들에게 하해와 같은 마음으로 우리의 수다에 초대한다.

1. 개념 있는 기사를 투고해주세요. 
작지만 가치 있는 일일수록 좋습니다. 내가 아니면 누가 별 신경 안 써줄 것 같으면 더 신경 써서 정리해 보내주십시오. 수다회의에서 선정되면 약간의 편집을 통해 실어드립니다.
bassak24@naver.com

2. 씨부렁이에 도전하세요. 
함께 코너의 컨셉을 짜고, 컨셉대로 기사를 작성해서 5번 발행에 성공하면 씨부렁이 명함을 드립니다. 이런 것도 기사라고, 나니까 이런 거 쓰고 있지 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는 씨부렁이에 도전하세요. 
- 주 1회 수다모임 참석해서 코너 짜고 기사를 써서 수정하는 인고의 수다 뒤에 발행합니다

3. 객원씨부렁이 모집.
이미 대강 자기 주제나 소재 하나쯤은 있는 사람, 바로 자기만의 기사 작성이 가능하신 분들 중 바싹의 기자로 활동하고 싶으신 분. 이력서 따위 필요 없고 자기 기사 하나 들고 찾아오세요.